스킵네비게이션

페북 유튜브 인스타
학과소개 아름답고 건강한 미래를 설계하다!
아름답고 건강한 미래를 설계하다!

학과장 인사말

와이즈유 미용건강관리학과를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.

미용건강관리학과는 건강한 아름다움을 추구하며 미용과 건강관리 및 뷰티산업분야에 능동적으로 대처하는 교육을 실시하고 있습니다.  100세시대에 사람들은 건강하고 아름다운 삶에 대한 욕구가 더 높아지고 있습니다. 이에 미용건강관리학과는 삶의 질을 높일 수 있는 건강한 아름다움과 미용을 융합 관리할 수 있는 미용최고 전문가 양성을 목적으로 차별화된 교육을 실시하고 있습니다.

2012년도 전국에서 최초로 와이즈유 미용건강관리학과는 성인학습자 중심의 미용분야 융합형 미용학과로 개설되었습니다. 특히 제2의 인생 설계를 위한 실무중심의 교육과정으로 헤어미용, 피부미용, 메이크업 및 네일미용, 건강관련분야 등 미용최고전문가 인재를 양성하는 학과입니다. 학생들 대부분이 미래의 뷰티산업 CEO를 목표로 공부하고 있으며 졸업생 90%가 창업을 하였습니다. 미용건강관리학과는 대학본부의 교육방침인 강소기업 CEO형 인재상 배출과 미래의 뷰티산업을 선도할 수 있도록 산학일체형 교육과 창업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. 미용건강관리학과를 이수한 졸업생들은 산업체 및 대학원 진학을 통하여 미용산업계는 물론 교육계 등에서 활약하고 있으며 그들로 결성된 동문회는 선.후배간의 인적 유대로 이어져 학과의 든든한 토대로 자리매김하고있습니다.

미용건강관리학과는 성인학습자 개개인의 잠재적 능력을 일깨울 수 있도록 창의적이고 실용적인 교육을 통하여 자아존중감을 높이고 타인과 더불어 살아가는 사회의 일원으로서 인간의 보편적 가치를 소중히 여기는 참된 인성 교육을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. 또한 수천년 기록을 통해 알 수 있듯이 미(美)의 개념은 끊임없이 발전, 진화되어 왔으며 미래의 미(美)의 창조는 미용건강관리학과 학생들의 몫이 될 것입니다. 여러분들도 나날이 발전하는 미용건강관리학과에 도전하여 미래의 뷰티산업분야 주인공이 되시길 권합니다. 여러분의 미래를 위하여 저희 교직원들은 최선을 다하겠습니다.
감사합니다.

미용건강관리학과 학과장 이영희